닫기

안녕하세요. 태그스토리입니다.

아쉽게도, 태그스토리 사이트를
2018년 4월 1일자로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의 다양한 스토리들을 만나보았던 태그스토리는 서비스의
발전방향에 대한 오랜 고민 끝에 서비스 종료라는 아쉬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본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

종료일시 : 2018년 4월 1일자로 사이트 종료

유지기간 : 2018년 4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 기존 업로드 하신 영상은 2018년 12월까지
외부 퍼가기 한 영상이 유지 되오니 영상 백업 및 신규 영상 업로드는
타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업로드 해주세요.

* 지정된 기간 이후에 게재된 영상 송출은 중단됩니다.

* 게재한 영상의 원본파일 다운로드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V호스팅에서 게재한 영상 제외)

관련하여 문의 주실 내용이 있다면
문의 주실 내용을 고객센터 1644 - 8080 또는 help@podbbang.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 서비스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태그스토리 드림

다시보지 않기 | 닫기

VPR > 와콤

 

[VPR]와콤, 차세대 전문가용 팬 태블릿 인튜어스 4 출시!

등록일 :
2011.03.27 18:56
등록자 :
재생수 :
16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추천1 주소퍼가기

관련동영상

  • 개그우먼 김숙&양향자 선대위원, 대한민국 대표 여성들이 강력추천했다! <조이>에 뜨거운 관심 집중!

  • [VPR] 장마철 가장 필요한 삼둥이의 초능력 제습은?

  • [VPR] 쏘나타‘7번의 진화, 7가지 얼굴로 탄생’

  • [VPR] LG전자, ‘따뜻한 기술’ 활용한 온라인 캠페인 실시

  • [VPR] 기아차 브랜드 체험 이벤트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성료

  • [VPR] 기아자동차, ‘신형 K5’ 출시

  • [VPR] 제네시스『EQ900』출시

  • [VPR] 2천명의 대학생들,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속마음을 털어놓다!

  • 인생의 CEO를 꿈꾸는 당신! 개그우먼 김숙 등과 함께하는 <조이> GV 개최!

  • [VPR]기아차, ‘The SUV, 스포티지’ 출시

와콤, 차세대 전문가용 팬 태블릿 인튜어스 4 출시


- 2048 레벨의 압력 감지 기능과 향상된 펜 기술, 세련된 디자인의 태블릿

- OLED 익스프레스 키, 터치링, 4가지 타입의 펜심 제공 등 사용자 편의 향상시킨 신개념 기술


2009. 3. 26/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전문가용 팬 태블릿 인튜어스4 (Intuos4)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태블릿 사용자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출시된 신제품 인튜어스4는 포토그래퍼, 그래픽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에게 향상된 작업 능력과 신기능을 제공해 새로운 작품 세계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제품 인튜어스4의 향상된 기능은 다음과 같다.



더욱 새로워진 펜 기술력


신제품 인튜어스4의 그립 펜은 와콤의 새로운 팁센서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강력해진 압력 감지 기능으로 기존의 다른 디지털 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자연스러운 느낌이 강화됐다. 또한 2048단계의 압력 센서(인튜어스3의 2배)가 탑재되어 있는 인튜어스4의 펜은 압력커브가 일정하게 전달되어 작업의 피드백을 높이고 섬세한 작업을 요구하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창조적인 시너지 효과를 낸다. 기존 와콤의 태블릿 펜의 모든 기능을 능가하는 인튜어스4의 펜은 섬세한 지우개를 갖추고 있고, 펜에 장착된 버튼은 사용자의 기호대로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마우스의 더블클릭 기능이나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 기능 등을 개인이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성을 더욱 높인 기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펜의 그립감을 높이기 위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고무 그립도 추가로 구성됐다. 더욱 향상된 인튜어스4의 펜 기능은 전문가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줄 것이다.



작업 능력을 향상시키는 신개념 태블릿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초슬림 인튜어스4는 더욱 얇아진 외형으로 작업 공간에 올려 놓았을 때 종이 위에 작업을 하는 것과 비슷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는 장시간의 작업에도 안정적인 작업 구도를 만들어 줌으로써 사용자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역할을 한다. 인튜어스4에 선보인 익스프레스 키는 태블릿의 한쪽 면에 위치해 있고,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 모두에게 안정적인 포지션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사용자 설정 기능을 갖춘 단축키다. 이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작업 형태를 이동할 경우 간단하게 태블릿을 180도 회전시키고 해당 소프트웨어의 아이콘 설정만 바꾸면 매우 손쉽게 다시 작업이 가능하다.



단축키 내용을 알려주는 OLED지원하는 익스프레스키


인튜어스4에서 가장 특징적인 기능에 해당하는 익스프레스 키는 보통 오른쪽에 두고 손가락으로 가볍게 쓸 수 있으며, 접근성이 매우 용이해 업무 진행을 순조롭게 하고, 생산성을 높인다. 매우 효율적이고 편리한 익스프레스 키는 키보드 의존도를 대폭 낮추었고, 이로 인해 사용자가 펜을 손에서 놓지 않고도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익스프레스키 옆에 위치한 OLED판은 단축키의 기능을 보다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게 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에 따라 설정할 수 있다. 기존의 인튜어스3에서는 단축키 내용을 표시해주는 장치가 없었기 때문에 사용자는 단축키의 기능을 머릿속으로 외우고 작업을 진행해야 했다. 특히 한글이 지원되는 이번 인튜어스4에서 새롭게 구성된 OLED판의 알림 기능은 사용자들에게 매우 편리하게 다가온다. 또한 중앙에 위치한 터치링은 사용자들이 터치를 통해 돌려가면서 줌, 스크롤, 브러쉬 사이즈 조절, 캔버스 위치 설정, 레이어 선택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손쉽게 선택할 수가 있다.



다양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자유로운 호환


인튜어스4는 다양한 종류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높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어 전문가들의 작업 능력을 향상시킨다. 어도비의 포토샵 엘리먼트, 코렐의 페인터 스케치패드, 오토데스크의 스케치북 익스프레스, 닉의 컬러이펙스 프로 필터, 와콤 브러쉬 등의 소프트웨어와 결합해 작업의 시너지를 높여준다. 특히 인튜어스4에서는 레디얼 메뉴 설정 등으로 사용자가 선호하는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자 설정을 세팅할 수 있어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돕는다.

댓글 (0)
(0 / 300자)
댓글

(주)팟빵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

대표 김동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현숙희 사업자등록번호 119-81-94062 통신판매 제 2017-서울마포-1639호 Mail : help@podbbang.com Tel : 1644-8080 Fax : 02-6442-8080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물, 불법 유해정보 등을 게시 또는 배포하시면 해당 게시물은 경고없이 삭제되며, 게시자는 관련법률 및 법령에 의하여 처벌받게 됩니다.

COPYRIGHT (C) 2019 PODBBANG.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