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녕하세요. 태그스토리입니다.

아쉽게도, 태그스토리 사이트를
2018년 4월 1일자로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의 다양한 스토리들을 만나보았던 태그스토리는 서비스의
발전방향에 대한 오랜 고민 끝에 서비스 종료라는 아쉬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본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

종료일시 : 2018년 4월 1일자로 사이트 종료

유지기간 : 2018년 4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 기존 업로드 하신 영상은 2018년 12월까지
외부 퍼가기 한 영상이 유지 되오니 영상 백업 및 신규 영상 업로드는
타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업로드 해주세요.

* 지정된 기간 이후에 게재된 영상 송출은 중단됩니다.

* 게재한 영상의 원본파일 다운로드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V호스팅에서 게재한 영상 제외)

관련하여 문의 주실 내용이 있다면
문의 주실 내용을 고객센터 1644 - 8080 또는 help@podbbang.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 서비스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태그스토리 드림

다시보지 않기 | 닫기

VPR > 지풀

 

[VPR]강추위 얼음낚시도 특허 받은 기능성 방한바지 지풀로 극복!

등록일 :
2012.01.18 16:10
등록자 :
재생수 :
10,87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추천4 주소퍼가기

관련동영상

  • 개그우먼 김숙&양향자 선대위원, 대한민국 대표 여성들이 강력추천했다! <조이>에 뜨거운 관심 집중!

  • [VPR] 장마철 가장 필요한 삼둥이의 초능력 제습은?

  • [VPR] 쏘나타‘7번의 진화, 7가지 얼굴로 탄생’

  • [VPR] 기아자동차, ‘신형 K5’ 출시

  • [VPR] 제네시스『EQ900』출시

  • [VPR] 2천명의 대학생들,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속마음을 털어놓다!

  • 인생의 CEO를 꿈꾸는 당신! 개그우먼 김숙 등과 함께하는 <조이> GV 개최!

  • [VPR]기아차, ‘The SUV, 스포티지’ 출시

  • [VPR] 극장판 요괴워치:탄생의 비밀이다냥!

  • [VPR] 현대차,‘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5’ 개최

- 강력한 방한기능 ‘방냉필러’로 영하 20도 시험도 마쳐
- 얼음낚시, 퀵서비스, 노인, 일반 겨울용 바지, 골프웨어 등 활용도 다양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전국 곳곳에 다양한 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송어축제, 산천어축제 등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얼음낚시도 매년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얼음낚시의 경우 예전에는 낚시를 즐겨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참여하는 형태였으나 최근에는 손쉬운 낚시방법과 다양한 부대시설, 행사 운영 등이 알려지며 일반인들도 많이 찾고 있다.

하지만 이런 얼음낚시에도 한가지 단점이 있다. 바로 견딜 수 없는 강추위다. 얼음낚시는 기본적으로 얼음이 7cm 이상은 되어야 가능하고 따라서 이러한 낚시터가 지속적으로 운영되려면 굉장히 추운 날씨에 진행될 수 밖에 없다. 굳이 얼음낚시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겨울낚시나, 겨울철 취미활동 및 사진촬영의 경우 추운 날씨에 오래 노출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추위와 싸울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때문에 추운 겨울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방한바지를 구매하는데 바지의 경우 옷의 특징 상 상의처럼 여러 겹을 입지 못하기 때문에 그 따뜻함이 비교적 덜하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상의에 비해 특수소재를 갖춘 제품이 적어 구매폭도 좁은 편이다.

㈜케이엠아이에서 판매중인 지풀(G.Pool)은 이러한 단점들은 모두 보완한 기능성 방한바지이다. 지풀은 특허청의 특허를 받고 영하 20도 시험까지 마친 기능성 방한바지로 강력한 방한기능을 갖춘 ‘방냉필러’를 통해 차가운 냉기를 차단하는 반면 신체온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차단하여 온도를 상승시켜준다. 지풀의 관계자는 “거위털, 오리털 등 많은 방한의류들이 있으나 추운 날씨 속에서 장시간 견딜 수 있는 옷은 없을뿐더러 기능에 비해 가격이 높은 브랜드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지풀은 공인된 시험테스트를 거쳐 단순 방한기능부터 무릎과 허벅지 부분의 온도가 상승하는 효과까지 확인하였고, 낚시인들 외에도 새벽에 일을 하는 시장 상인들이나, 무릎이 아픈 노약자, 오토바이 사용자, 휠체어를 타는 장애인 등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지풀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판매도 실시하고 있으며 실제로 최근 진행된 얼음낚시축제에서 참가자들에게 나눠준 결과 그 뛰어난 기능을 현장에서 확인하기도 하였다. 바지를 직접 입어본 참가자들은 “방냉필러가 확실히 체온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 같다”, “옷을 두껍게 입었는데도 쌀쌀했는데 지풀을 입고 확실히 따뜻해졌다”며 소감을 밝혔다.

㈜케이엠아이의 박금석 대표는 “처음에는 낚시인들을 위해 개발하였으나 앞으로는 활동성 있는 분들과 전문사진작가, 추위를 견디며 오토바이를 타시는 분, 장애인방한바지, 일반 겨울용 바지, 골프웨어 등 많은 의류에 부합시켜 발전적인 도약을 꿈꾼다”며 강한 포부를 내비쳤다.

댓글 (0)
(0 / 300자)
댓글

인기 동영상 + 더보기

님의 다른영상 + 더보기

(주)팟빵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

대표 김동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현숙희 사업자등록번호 119-81-94062 통신판매 제 2017-서울마포-1639호 Mail : help@podbbang.com Tel : 1644-8080 Fax : 02-6442-8080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물, 불법 유해정보 등을 게시 또는 배포하시면 해당 게시물은 경고없이 삭제되며, 게시자는 관련법률 및 법령에 의하여 처벌받게 됩니다.

COPYRIGHT (C) 2019 PODBBANG.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