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녕하세요. 태그스토리입니다.

아쉽게도, 태그스토리 사이트를
2018년 4월 1일자로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의 다양한 스토리들을 만나보았던 태그스토리는 서비스의
발전방향에 대한 오랜 고민 끝에 서비스 종료라는 아쉬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본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

종료일시 : 2018년 4월 1일자로 사이트 종료

유지기간 : 2018년 4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 기존 업로드 하신 영상은 2018년 12월까지
외부 퍼가기 한 영상이 유지 되오니 영상 백업 및 신규 영상 업로드는
타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업로드 해주세요.

* 지정된 기간 이후에 게재된 영상 송출은 중단됩니다.

* 게재한 영상의 원본파일 다운로드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V호스팅에서 게재한 영상 제외)

관련하여 문의 주실 내용이 있다면
문의 주실 내용을 고객센터 1644 - 8080 또는 help@podbbang.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 서비스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태그스토리 드림

다시보지 않기 | 닫기

언론사뉴스 > 게임신문

 

19곰 테드 생생한 성인곰 모션 캡쳐 촬영 비하인드 담긴 영상 공개

등록일 :
2012.09.28 16:36
등록자 :
재생수 :
1,4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추천3 주소퍼가기

관련동영상

  • 19곰 테드 천둥에 쫄지 마요! 친구가 있으니까!

  • 19곰 테드, 발칙한 곰돌이 그가 온다

  • 19곰 테드 화끈한 성인곰 탄생기 영상 화제 집중

  • 19곰 테드 반전 에티켓 영상 공개

-세스이즈테드(Seth is ted) 영상 공개


19금 성인 가족 코미디 '19곰 테드'에서 실제처럼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성인곰 테드를 완성한 모션 캡쳐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는 '세스이즈테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월 27일, 한국에서도 개봉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19곰 테드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실제처럼 살아 움직이는 성인곰 테드다. 테드는 CG라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제 배우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이는 영화 19곰 테드 제작진이 가장 신경 쓴 부분 중 하나로, 세스 맥팔레인 감독은 영화 19곰 테드의 이야기가 현실성 있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곰인형 테드의 자연스러움이 필수 요소라고 판단했다.

세스 맥팔레인 감독은 “19곰 테드는 한 쪽은 사람, 한 쪽은 만화 이런 식으로 구분되지 않는다. 주요 역할은 모두 다 같은 사람이고, 그 중 한 명이 단지 곰인형의 신체를 가진 것뿐이다. 관객들이 테드를 곰인형이 아닌 사람으로 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테드를 사람과 같이 표현하기 위해 애니메이션과 실제 음성, 실제 움직임 등을 공부했다.

또한 세스 맥팔레인 감독은 자연스러움을 위해 모션 캡쳐용 의상을 입고 세트에서 직접 배우들과 연기를 주고 받았다. 그래서 덕분에 따로 더빙을 할 필요도 없었으며 촬영 중 일어나는 요소들에 따라 즉흥적 연기도 자연스럽게 완성되었다는 후문이다.

영화 19곰 테드의 주인공 테드에 현실감을 주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마크 월버그, 밀라 쿠니스 등 상대 배우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었다. 영화 19곰 테드의 제작진은 이 ‘자연스러움’을 완성하기 위해 세 가지 패스를 사용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는 ‘스터피 패스’였다. 테드의 모습을 꼭 닮은 인형을 적절한 위치에 가져다 둬 배우들이 테드의 위치를 파악하고 적절한 모션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두 번째는 ‘아이라인 패스’다. ‘스터피 패스’보다 더 자세한 연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라인 패스’는 긴 막대 위에 두 개의 점을 찍어 테드의 눈 위치를 표시한 것이다. CG를 통해 이 두 개의 점이 테드의 눈으로 변신하기 때문에, 배우들은 ‘아이라인 패스’를 통해 테드와 시선을 맞추며 연기를 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바깥에서 세스 맥팔레인 감독이 모션 캡쳐용 의상을 입고 연기를 하면 옷에 달린 센서들이 주파수를 통해 움직임을 포착, 상대 배우와 완벽하게 ‘합’이 맞는 연기를 펼칠 수 있게 도와준다. 세 번째 패스는 세트를 360도로 완벽하게 촬영해, 현장을 3D로 담는 새로운 기술을 의미한다. 테드가 등장하는 모든 장면은 이 세 번째 패스를 사용해 곰인형의 움직임에 맞춰 알맞은 그림자와 중력을 표현해냈다.

예를 들어 테드가 소파에 앉으면 쿠션이 눌리고 소파 등받이에 그늘이 지는 것이다. 이 세 가지 패스를 통해 영화 19곰 테드 속에서 테드는 ‘신체적으로’ 실제 환경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자신의 존재를 훨씬 현실적으로 느끼게 만들어준다. 덕분에 영화 19곰 테드는 ‘살아 숨쉬고 말하는 곰인형’이라는 기막힌 설정과 별개로 모두가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복현 기자 bhlee@thegamenews.com

댓글 (0)
(0 / 300자)
댓글

(주)팟빵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

대표 김동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현숙희 사업자등록번호 119-81-94062 통신판매 제 2017-서울마포-1639호 Mail : help@podbbang.com Tel : 1644-8080 Fax : 02-6442-8080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물, 불법 유해정보 등을 게시 또는 배포하시면 해당 게시물은 경고없이 삭제되며, 게시자는 관련법률 및 법령에 의하여 처벌받게 됩니다.

COPYRIGHT (C) 2019 PODBBANG.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