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사뉴스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공서영의 골프비긴 1회] 골프, 새로운 도전의 시작!

등록일 :
2015.04.21 10:41
등록자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재생수 :
55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추천4 주소퍼가기

관련동영상

골프시즌인 봄이 찾아오자 그동안 움츠렸던 몸을 깨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집안에 두었던 클럽을 잡는다.

골프는 과거 럭셔리 스포츠라는 이미지에서 스크린 등이 자리 잡기 시작해 누구나 즐기는 운동이 되었다. 그래서 이번에 한국아이닷컴과 골프매거진에서는 이신 프로와 함께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 레슨은 야구여신 공서영 아나운서가 받는다.

공서영 아나운서는 골프채를 잡아본 적이 거의 없는 초보로 이신 프로에게 6개월간 레슨을 받을 예정이다. 이 레슨을 통해 공 아나운서는 골프의 실력과 함께 필드에서의 매너도 배워 아름다운 골퍼로 변신할 것이다.

레슨 첫 날 이신 프로와 공서영 아나운서는 역삼동에 위치한 미즈노 강남 퍼포먼스 피팅센터를 찾았다. 이날은 간단한 자세와 함께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선택했다.

그녀가 선택한 클럽은 한국여성 골퍼를 위한 전용클럽인 '라루즈'.

박민수 한국미즈노 골프사업부 대리는 "여성용 클럽을 선택할 때 무게, 강도, 길이 등 이 3가지는 꼭 체크해야 한다"면서 "거기에 스윙스타일과 신체적 특징뿐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패션과 스타일을 꼼꼼히 체크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클럽을 선택한 공서영 아나운서는 이신 프로에게 실내에서 간단한 스윙폼과 자세, 그립 등을 체크 받았다.

이신 프로는 "공 아나운서가 운동의 감각이 있는 것 같다"면서 "잘 따라온다면 골프 실력이 눈에 띄게 늘어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프로는 "골프를 잘 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골프 매너다"면서 "앞으로 필드에서 레슨할 때 골프에서 필요한 매너도 함께 알려주어 동반자에게 인정받는 골퍼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 아나운서도 "골프가 첫 도전인 만큼 열심히 적극적으로 하겠다"면서 "레슨을 받으면서 다양한 정보가 팁을 알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서영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골프 비긴'은 기초 레슨을 시작으로 6개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0)
(0 / 300자)
댓글

(주)팟빵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811호 (가산동)

대표 김동희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현숙희 사업자등록번호 119-81-94062 통신판매 제 2011-서울금천-0376호 Mail : help@podbbang.com Tel : 02-6903-9339 Fax : 02-2026-5314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물, 불법 유해정보 등을 게시 또는 배포하시면 해당 게시물은 경고없이 삭제되며, 게시자는 관련법률 및 법령에 의하여 처벌받게 됩니다.

COPYRIGHT (C) 2017 TAGSTORY. ALL RIGHT RESERVED.